‘한 영혼을 세우기 위한 NPD(New Pqrqdigm Discipleship) NEW일대일 제자양육 세미나’가 2박 3일 일정으로 대전시 대덕구에 소재한 세민교회(류재이 목사 시무)에서 뉴일대일양육선교회 대표인 이수용 목사가 강사로 나선 가운데 개최된다.
세미나 강사로 나서게 될 이수용 목사는 뉴일대일양육선교회 대표 및 뉴일대일제자양육세미나 주강사로 전국교회의 초청을 받아 수백회의 세미나를 인도해왔다.
NEW일대일제자양육 세미나는 한 사람에게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경험할 수있도록 양육하여 교회에 정착하고 건강한 신앙생활로 인도하는 목회자 부부 및 평신도 리더드를 대상으로 하는 세미나로서 초교파적으로 많은 목회자부부와 평신도 리더들이 세미나를 경험한 바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 이 목사는 ▲하나님을 경험하게 하고 하나님의 설득을 기대하라 ▲함께 하라. 그리고 관계회복을 기대하라 ▲교회의 성도들과 리더들로 하여금 자발적으로 일하게 하라 이로 인해 생명력의 흐름을 기대하라는 내용으로 강의를 하게 된다.
이번 세미나에는 목회자 부부 및 부교역자, 평신도 사역자들이 참석할 수 있으며 회비는 10만원이고 부부는 15만원이며 식사 및 간식이 제공된다. 교재비 1만 2천원은 별도이다.
사전등록 시 교회명과 이름, 참가인원수, 입금자명을 문자로(010-3407-0097)로 보내면 된다. 등록비 입금계좌는 농협 418-01-239565(예금주: 장인미)이다.
자세한 문의는 010-3407-0097로 하면 된다.
/오세영 기자
저작권자 기독타임즈 ⓒ무단전재 공유언론사, 협력교회 및 기관 외 재배포 금지
대전충청지역 대표 기독교주간신문사 기독타임즈(kdtimes@hanmail.net)
운영이사장=안승철 감독 ㅣ사장= 장원옥 목사 ㅣ 편집국장=오종영 목사 ㅣ 본부장 이승주 기자 ㅣ 충청본부장=임명락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