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첫 정규앨범 ‘BE COLORED’를 가지고 돌아온 CCM 가수 지미선이 7월 31일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 오종영 |
|
첫 정규앨범 ‘BE COLORED’를 가지고 돌아온 CCM 가수 지미선이 7월 31일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쇼케이스는 오프라인 공연행사로 기획됐으나 코로나19 상황에 맞춰 시기를 늦추고 온라인으로 전환해 진행됐다.
타이틀곡 ‘예수님처럼’ 티저영상으로 시작된 이날 쇼케이스에는 앨범을 기다려온 많은 사람이 영상을 통해 지미선 가수의 첫 정규앨범 발매를 축하했고, 지미선은 라이브 공연에서 ‘예수님처럼’과 ‘승리의 깃발’ 두 곡을 선보였다.
이날 쇼케이스 사회를 맡은 개그우먼 정지민은 “음악을 듣는 내내 소름 돋는 걸 느꼈다”며 “작은 체구에서 어떻게 이런 소리가 나오는지 놀랍다”며 감탄했다.
라이브 공연에 이어 진행된 토크쇼에서는 앨범 준비 과정에서의 에피소드와 신앙 간증이 이어졌고, 지미선은 “앨범을 준비하며 하나님의 마음을 알기 위해 새벽기도에 나가서 기도하며 묻는 시간을 보냈다”며 “많은 분의 도움과 주님의 은혜로 앨범이 나올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번 앨범에는 홍준호·황정관·이성찬·융스트링 등 정상급 연주자가 녹음에 참여했고, 국내 최고의 엔지니어로 손꼽히는 고현정과 최우재가 믹싱을 맡았다. 또한 비틀즈의 음악을 녹음했던 영국 런던의 애비로드 스튜디오에서 마스터링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지미선 온라인 쇼케이스를 함께 준비한 라이프워시퍼는 선한 영향력을 가진 뮤지션들을 후원하고 지원하겠다는 목적을 가지고 이를 본격화하기 위해 홍대입구역 인근에 스튜디오를 오픈했으며, 이번 쇼케이스도 이 공간에서 진행됐다.
라이프워시퍼는 앞으로 뮤지션들이 필요로 하는 프로필·뮤직비디오·홍보영상 등의 촬영과 홍보를 지원하는 파트너의 역할을 담당하겠다며, 궁극적으로 많은 사람이 찾는 CCM 영상 플랫폼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CCM 가수 지미선 사역문의는 홈페이지,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공식 채널 ‘JIMISUN OFFICIAL’에서 CD를 구매할 수 있다. /오세영 기자
저작권자 기독타임즈 ⓒ무단전재 공유언론사, 협력교회 및 기관 외 재배포 금지
대전충청지역 대표 기독교주간신문사 기독타임즈(kdtimes@hanmail.net)
발행인=오종영 목사 ㅣ 사업본부장=이승주 기자 ㅣ 충청영업소=임명락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