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힐탑교회는 6월 24일(토) 남부연회 내 교회학교 교사들을 대상으로 2023여름성경학교 강습회를 개최했다. 이번 강습회의 모든 비용과 자료들은 힐탑교회의 섬김으로 준비됐다. © 오종영
|
힐탑교회(호대선 목사)가 주관하는 ‘2023성경학교 강습회’가 6월 24일(토) 대전시 유성구 원신흥로에 소재한 힐탑감리교회(호대선 목사)에서 개최됐다.
힐탑교회는 이번 강습회를 ‘2023교사초청 성경학교 교육자료 전시회’를 함께 진행하면서 강습회에 참석한 교회들에게 각종 공과교재와 가방, 식사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나눔과 지원활동도 펼쳐 교단 내 교회들의 찬사를 받았다.
특히 다양한 학습교재와 특별활동에 필요한 기자재를 비롯해 공과교재, 가방, 식사, 전시회 제작자료 나눔, 캐릭터 배너와 T셔츠 나눔을 비롯해 깜짝 선물을 준비해 참석한 교회들과 나누면서 비전교회들을 격려하는 계기로 삼았다.
힐탑감리교회가 주최하는 이번 강습회는 벌써 10회째를 맞이했다. 힐탑감리교회는 전임 담임목사였던 안승철 감독이 시무했던 시기부터 연회 내 교회들을 위해 힐탑 강습회를 시작한 바 있다. 모든 비용 또한 힐탑교회에서 부담했다.
가디언즈 ‘하나님 나라를 지켜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성경학교 강습회에서 비전교회들을 위한 가디언즈로 호대선 목사가 나서 교사들에게 희망을 전했다. ‘가디언즈’는 전 세계 모든 아이들의 꿈과 희망, 상상력을 지켜주는 이들을 가리키는 용어로 힐탑감리교회가 남부연회의 영적 수호천사를 자임하고 나선 것이다.
이번 강습회는 힐탑교회와 남부연회 기독교교육사업위원회가 공동으로 주관한 가운데 메인 스피커로 호대선 목사가 나섰고, 서의식 목사, 소미연 목사, 임덕화 목사, 이예은 총무를 비롯한 힐탑감리교회 교사들이 강사로 나섰으며, 김용환 목사(본부교육국 부장)와 고종희 사모(중촌교회)가 이번 여름성경학교 교육과 관련된 교재 기획의도와 찬양율동을 지도했으며, 임덕화 목사와 이예은 총무가 특별활동 활동교육을, 소미연 목사와 서의식 목사가 공과 교육을 담당했다.
한편 힐탑교회는 이번 강습회 기간 동안 교회 1층 로비에 공과 및 교육자료를 전시했으며 강습회를 마치면서 호대선 목사는 이번 강습회에 참석한 교회들에게 자료를 나누는 시간도 가졌다. /오세영 기자
저작권자 기독타임즈 ⓒ무단전재 공유언론사, 협력교회 및 기관 외 재배포 금지
대전충청지역 대표 기독교주간신문사 기독타임즈(kdtimes@hanmail.net)
운영이사장=안승철 감독 ㅣ사장= 장원옥 목사 ㅣ 편집국장=오종영 목사 ㅣ 본부장 이승주 기자 ㅣ 충청본부장=임명락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