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성시화운동본부(대표회장 김철민 목사)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등불(대표이사장 이향)이 주관하는 ‘2023 여름 필리핀 청소년 비전트립’을 위한 단기선교를 앞두고 비전트립에 참가할 학생을 모집한다.
이번 여름단기선교는 올 7월 또는 8월 중에 실시할 예정으로 9박 10일 과정으로 진행하며 소요되는 경비는 한밭제일교회에서 협력해 실시하게 된다.
선발대상은 미자립교회(성도 수 50명 미만) 목회자 자녀 중 중학생과 고등학생 중에서 15명을 선발하게 되며 3월 31일 신청 마감한다. 이번 비전트립은 ‘단기선교’를 통해 미자립 목회자 자녀들의 신앙심을 길러주고 이를 위한 모임과 예배를 통해 또래 세대간의 소통과 기독청소년문화를 경험함으로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크고 놀라운 세계를 향한 꿈과 비전을 갖도록 하는데 목적을 두고 실시하게 된다.
자세한 문의는 010-3172-8050으로 하면 되며, 지원서류는 교회명(교단명), 담임목사 이름, 참석자 학교명과 연락처(핸드폰번호), 교회주보를 첨부하여 fax) 042)533-0704으로 송부하면 된다.
/오세영 기자
저작권자 기독타임즈 ⓒ무단전재 공유언론사, 협력교회 및 기관 외 재배포 금지
대전충청지역 대표 기독교주간신문사 기독타임즈(kdtimes@hanmail.net)
운영이사장=안승철 감독 ㅣ사장= 장원옥 목사 ㅣ 편집국장=오종영 목사 ㅣ 본부장 이승주 기자 ㅣ 충청본부장=임명락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