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 교단•교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남부연회 청장년, 집수리 기술봉사 위한 '제16회 사랑의돈가스나누기' 개최
5월 1일 가양교회 비전센터 1층, 11시부터 3시까지
 
이승주   기사입력  2021/04/20 [11:39]
▲ 사랑의돈가수나누기 포스터     © 이승주 기자

 

청장년선교회 남부연회연합회(회장 윤정수 권사)는 오는 5월 1일 미자립교회 및 불우이웃 집수리기술봉사를 위한 '제16회 사랑의 돈가스 나누기' 행사를 열고 기술봉사기금 마련에 나선다.

 

남부연회 청장년들은 해마다 사랑의돈가스나누기 행사를 통해 1000여만원의 기금을 만들어 미자립교회 및 불우이웃들에게 기술봉사를 꾸준히 하고 있으며 올해로 16회를 맞았다. 특히 지난해와 올해는 신종바이러스감염균(코로나19)이라는 복병을 만나 오전11시부터 오후3시까지 포장판매만 실시한다.

 

가양교회 비전센터 1층에 열리는 이번 사랑의돈가스나누기 행사는 각 지방별로 한장당 1만원권 티켓을 판매해 선교비를 만들고 있다. 청장년들은 매주 미자립교회를 중심으로 코로나19 방역 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매월 화요기도회를 통해 영적 무장과 함께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윤정수 회장은 "사랑의돈가스나누기를 통해 16년 동안 미자립교회를 후원하고 돕는일에 앞장섰던 선배들의 전통을 계승할수 있어 감사하다"라며 "코로나라고 하는 복병을 만나 많은 교회들이 어렵고 힘든 상황이지만 하나님나라 확장하는데 온전히 쓰임받는 청장년들이 되길 소망한다"라고 소회를 밝혔다.

 

아울러 "올해도 남부연회와 협력해 미자립교회를 선별해 기술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라며 "청장년들이 지치지않고 더 많은 교회와 이웃을 섬길수 있도록 중보기도와 협조부탁한다"라고 말했다. 

 

▲ 사랑의돈가스나누기 티켓     © 이승주 기자
▲ 사랑의돈가스나누기 티켓     © 이승주 기자



저작권자 기독타임즈 ⓒ무단전재 공유언론사, 협력교회 및 기관 외 재배포 금지

대전충청지역 대표 기독교주간신문사 기독타임즈(kdtimes@hanmail.net)

발행인=오종영 목사 ㅣ 사업본부장=이승주 기자 ㅣ 충청영업소=임명락 기자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4/20 [11:39]  최종편집: ⓒ kidoktime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