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 7월 21일부터 22일까지 양일간 서울 장로회신학대학교(장신대) 한경직기념관예배당에서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선교 콘퍼런스 ‘The Sent 2023’이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선한목자교회 유기성 목사와 베이직 교회 조정민 목사가 주 연사로 선교의 본질을 이해할 수 있는 말씀을 전하며 찬양으로 위러브크리에이티브팀과 브릭워십이 함께할 예정이다.
청소년들의 선교에 대한 이해 강화를 목적으로 개최되는 이번 콘퍼런스는 이다솔 선교사, 박은총 대표, 이성형 목사와 함께 실제 선교사님들을 모시고 생생한 선교지의 이야기를 직접 듣고 명확한 방향성 등 선교 활동에 참여하는 방법을 배우게 된다.
뿐만 아니라 이번 콘퍼런스 이후 단기 선교의 기회와 선교 훈련 프로그램을 지속 제공함으로써 청소년기 학생들의 미국, 네팔, 태국, 필리핀 등 열방 가운데에 직접 나아가고 소망을 품을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한다.
한편, 이밖에도 주요 프로그램으로 선교지의 문화를 경험하고, 선교지에 관한 부스를 마련하여 포토존, 인생네컷, 푸드트럭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할 예정이며, 이번 행사는 선교 단체 인투미션과 기독교 행사 단체 마이티블레싱이 공동 주최하고 WELOVE CREATIVE TEAM, KWMA, 미션파트너스, NAMELESS, 교회친구다모여, YAMAHA이 주 협력사로 함께한다.
/임명락 기자
저작권자 기독타임즈 ⓒ무단전재 공유언론사, 협력교회 및 기관 외 재배포 금지
대전충청지역 대표 기독교주간신문사 기독타임즈(kdtimes@hanmail.net)
운영이사장=안승철 감독 ㅣ사장= 장원옥 목사 ㅣ 편집국장=오종영 목사 ㅣ 본부장 이승주 기자 ㅣ 충청본부장=임명락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