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 교단•교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전시장로연합회 오종탁 장로 신임회장 취임식 거행
윤택진 장로에 이어 4대 회장 취임, 향후 2년간 대전시 5천여 장로회 이끌어
 
오종영   기사입력  2020/02/06 [15:35]

 

▲ 대전시장로연합회 제4대 대표회장에 취임한 오종탁 장로.     © 오종영

 

대전시장로연합회(윤택진 대표회장)는 지난 18일(토) 하늘문교회(홍한석 목사)에서 ‘2020대표회장 이·취임 감사예배’를 드렸다.

 

이날 이·취임 감사예배는 김영기 장로(공동회장)의 사회로 시작해 조광휘 장로(2대 회장)의 기도, 이강홍 장로(부회장)의 성경봉독(창세기 39:1~6)과 대전기독남성합창단의 특송 후 이기복 감독(대전기독교봉사회이사장)이 ‘하나님께 쓰임 받는 사람’이라는 주제로 말씀을 선포했다.

 

제2부 이·취임식은 홍한석 목사(하늘문교회)의 환영사로 시작됐다. 이·취임식은 윤택진 장로의 이임사, 오종탁 장로의 취임사순으로 진행됐다.

 

이임사에 나선 윤택진 장로는 “대장연 임기를 되돌아보면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와 감사, 기쁨, 보람이었다”며 “더욱 발전하고 하나님께 영광이 되는 장로연합회가 되기를 바라며 이를 위해 기도하겠다.”며 이임사를 전했다.

 

이임사 후에는 신임대표회장 오종탁 장로가 이임회장 윤택진 장로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며 2년동안의 수고와 헌신에 대해 대전시 장로들을 대표해 감사를 표했다.

 

이어진 취임사에서 신임대표회장 오종탁 장로는 “말보다 앞서는 것이 행동이다. 1-3대 회장님들의 발자취를 뒤돌아보며 묵묵히 혼신의 힘을 다해 섬기도록 하겠다. 선대 회장님들이 대장연의 발전을 위해 많은 헌신을 하셨는데 선배장로들의 수고와 공들에 누가 되지 않도록 열심히 뒤를 이어 전통을 세워가며 새로운 일들을 추진하며 노력을 다하겠다.”고 취임인사를 했다.

 

▲ 대전시 장로연합회 대표회장 이취임 감사예배 후 주요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며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 오종영

 

이날 이·취임식에는 많은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축사와 격려사를 전했다.

 

먼저 오 장로가 소속된 기독교대한감리회 남부연회 임제택 감독(남부연회,열방감리교회)이 격려사를 전한 후 대기연 회장 김철민 목사(대전제일교회)와 대전성시화운동본부 대표회장 오정호 목사(새로남교회), 대전광역시교육청 설동호 교육감, 대전광역시 서구청장 장종태 장로가 나와 축사를 전한 후 기독교대한성결교회 총회장 류정호 목사의 축도로 대표회장 이·취임식을 마쳤다.

 

한편 대장연 대표회장의 임기는 2년으로 오 장로는 지난 해 12월 14일(주일) 대전제일교회에서 열린 제6차 정기총회에서 회원 만장일치로 대표회장에 추대된 바 있다. 

/오종영 기자

 

 

 

 

 

 

저작권자 기독타임즈 ⓒ무단전재 공유언론사, 협력교회 및 기관 외 재배포 금지

대전충청지역 대표 기독교주간신문사 기독타임즈(kdtimes@hanmail.net)

발행인=오종영 목사 ㅣ 사업본부장=이승주 기자 ㅣ 충청영업소=임명락 기자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2/06 [15:35]  최종편집: ⓒ kidoktimes.co.kr
 
  • 도배방지 이미지

가장 많이 읽은 기사
봉쇄수도원에 입소하는 갈보리교회 강문호 목사 / 오종영
주님의 지상명령과 약속 (마태복음 28:16-20) 179호 / 오종영
십자가의 도 (고린도전서 1:18) 255호 / 편집부
특별기고)영지주의란 무엇인가(3) / 오종영
에티오피아 여왕 간다게의 내시, 그는 누구인가?④ / 편집국
구원파는 왜 이단인가? ⑤ / 편집부
구약의 선지자들 / 편집부
반석 위에 지은 집!(마태복음 7:21-27) 176호 / 오종영
3월 31일(부활주일) 오후3시 둔산제일교회에서 만납시다. / 오종영
그리스도인의 세 가지 정체성 (갈 2:20) 90호 /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