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 교단•교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청주기독교연합회 신년하례회 및 대표회장 이·취임식
10일(금) 오전 11시 청주제일교회에서 음태봉 목사 이임, 유충열 목사 취임
 
오세영   기사입력  2020/01/17 [15:52]

 

▲ 청주제일교회에서 열린 청주시기독교연합회가 주관하는 신년하례회 및 대표회장 이취임식을 마친 후 신임 유충열 회장과 이임하는 음태봉 회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오종영

 

청주시기독교연합회(이하 청기연/ 회장 음태봉 목사)는 10일(금) 오전 11시 청주시에 소재한 청주제일교회(이건희 목사)에서 ‘청주시기독교연합회 신년하례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청주시기독교연합회는 85만 시민을 대표하는 기독교연합기관으로 충북도기독교연합회의 역할을 겸임하고 있으며 타 시도에 비해 충북도와 청주시 등 교계와 기관이 긴밀한 조화속에 격려하며 파트너십을 발휘하고 있는 연합체로 지난 해 12월 정기총회에서 유충열 목사를 신임 회장에 선출 한 후 이날 신년하례회와 함께 이·취임식’을 거행한 것이다.

 

이날 신년하례회 및 이·취임식’은 수석부회장 곽종원 목사(양무리교회)의 사회로 강석근 목사(증경회장, 한빛감리교회)의 기도와 김선환 목사(성경닮은교회)의 성경봉독(열왕기상 3:6), 외평제일교회 청년의 축주 후 박대훈 목사(서문성결교회 원로)가 ‘꼭 지켜야 할 리더십’이란 제목으로 설교를 했고, 설교 후에는 김학섭 목사(증경회장, 신흥교회)가 ‘충청북도와 청주시의 안녕과 복음화를 위해’특별기도를 드렸다.

 

제2부 이·취임식’은 부활절준비위원장인 증경회장 정헌교 목사에게 감사패를 수여하는 것으로 시작해 이임하는 음태봉 목사(아하!순복음교회)가 이임사를 전했고, 신임회장 유충열 목사(외평교회)가 취임사를 전했다.

 

이어 이임회장 음태봉 목사에게 연합회와 충북도, 청주시, 충북도교육청을 대표해 감사패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먼저 신임회장 유충열 목사가 음태봉 목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한 후 이시종 충북도지사와, 한범덕 청주시장, 충북도에서 각 각 음태봉 목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며 지난 1년간 청주시와 충북도가 교회와의 긴밀한 협력을 유지하면서 지역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감사하며 패를 전달했다.

 

감사패 전달 후에는 증경회장 남상하 목사(은총순복음교회)가 새해를 맞아 희망의 말씀을 전했고, 이시종 충북도지사와 한범덕 청주시장이 차례로 축사를 전했다.

 

이어 증경회장 이건희 목사(청주제일교회)가 취임하는 유충열 목사(외평제일교회)에게 권면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건희 목사와 유충열 목사는 같은 기장교단 소속 목회자이다.

 

이어 총무 박상준 목사(광일교회)가 광고와 알림을 전한 후 정헌교 목사(증경회장, 강서교회)의 축도로 이·취임식’ 및 신년하례회를 마쳤다. 

/오세영 기자

 

 

 

 

 

 

저작권자 기독타임즈 ⓒ무단전재 공유언론사, 협력교회 및 기관 외 재배포 금지

대전충청지역 대표 기독교주간신문사 기독타임즈(kdtimes@hanmail.net)

발행인=오종영 목사 ㅣ 사업본부장=이승주 기자 ㅣ 충청영업소=임명락 기자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1/17 [15:52]  최종편집: ⓒ kidoktime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