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 캠프•수련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교회, 통일시대를 준비하라!”
통일선교회, 3월 28-29일 다음세대와 함께하는 통일비전 1DAY캠프
 
임명락   기사입력  2020/01/17 [15:47]

 

 

2020년 다양한 기념행사가 준비되고 있는 가운데 통일선교회(회장 임명락 권사)에서는 3월 28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아산시에 소재한 명성교회(김청환 목사)에서 ‘다음세대와 함께하는 통일비전 1DAY캠프’를 개최한다.

 

이번 캠프는 통일선교회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준비한 행사로 다음세대 새로운 영적 부흥을 이끌어갈 주인공들인 다음세대 청소년들과 부모세대들의 마음에 열정적인 예배를 통해 거룩한 불씨를 다시 점화시켜 줌으로써 영성이 회복되고, 차세대 통일 주자로서 미래를 준비하도록 하는데 목적을 두고 마련한 캠프이다.

 

회장 임명락 권사는 “이 시대에 우리 청소년이 접할 수 있는 모든 문화는 퇴폐적이다 못해 잔인하기까지하다”면서 “각종 미디어, 게임, IT 기반의 환경은 영혼을 병들게 하고 하나님의 자녀 된 모습을 잃게 했다”고 안타까워했다.

 

이어 “지역에서도 청소년이 임신을 하고, 자살이 이어지는 안타까운 현실들은 우리를 암울하게 한다. 이에 우리 청소년들에게 좀 더 가깝게 복음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줌으로써 한 심령이라도 회복할 수 있게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번 캠프의 주강사는 임우현 목사가 나선다. 임 목사는 이번 캠프에서 강단에 올라 메시지를 전하게 된다. 임 목사는 징검다리 선교회 대표목사로 기독교대안학교 하늘스쿨 교장과 CTS라디오 조이 ‘번개탄’진행자로 활동하고 있으며 ‘생각을 바꾸면 미래가 바뀐다’외 10여권의 저서를 출판하기도 했다.

 

또한 찬양콘서트를 인도할 박요한 목사는 제3회 대한민국 ccm어워드 대상 수상한 경력이 있으며 대표곡으로는 기대(주안에 우린하나),주가 보이신 생명의 길,축복의 사람,예수 나의 가장 큰 힘 등이 있으며 방송은 CBS-TV성서학당. CBS-TV 새롭게 하소서 등에 진행자로 출연 한 바 있다.

 

이번 캠프에는 기독교대한감리회 충청연회 김규세 감독을 비롯한 다수의 목회자와 청소년 부모들이 자리를 함께할 예정으로 이번 캠프참가신청은 300명 선착순으로 마감할 예정이다.

 

등록비는 점심, 저녁식사 및 간식비 포함 5,000원이며 기념품을 제공한다.자세한 내용은 황경식 권사(010-2012-3954)/ 임명락 권사(010-2460-2267)로 하면 된다. 

/충남본부=임명락 기자

 

 

 

 

 

 

저작권자 기독타임즈 ⓒ무단전재 공유언론사, 협력교회 및 기관 외 재배포 금지

대전충청지역 대표 기독교주간신문사 기독타임즈(kdtimes@hanmail.net)

발행인=오종영 목사 ㅣ 사업본부장=이승주 기자 ㅣ 충청영업소=임명락 기자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1/17 [15:47]  최종편집: ⓒ kidoktimes.co.kr
 
  • 도배방지 이미지

가장 많이 읽은 기사
봉쇄수도원에 입소하는 갈보리교회 강문호 목사 / 오종영
주님의 지상명령과 약속 (마태복음 28:16-20) 179호 / 오종영
십자가의 도 (고린도전서 1:18) 255호 / 편집부
특별기고)영지주의란 무엇인가(3) / 오종영
에티오피아 여왕 간다게의 내시, 그는 누구인가?④ / 편집국
구원파는 왜 이단인가? ⑤ / 편집부
구약의 선지자들 / 편집부
반석 위에 지은 집!(마태복음 7:21-27) 176호 / 오종영
3월 31일(부활주일) 오후3시 둔산제일교회에서 만납시다. / 오종영
그리스도인의 세 가지 정체성 (갈 2:20) 90호 /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