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 교단•교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예산군 사랑의열매 더스타웨딩홀에서 나눔봉사단장 이·취임식 거행
초대 최미선 단장 이임 및 2대 이경효 단장 취임
 
임명락   기사입력  2019/12/31 [15:09]

 

▲ 예산군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장 이취임식이 더스타웨딩홀에서 열린 가운데 이임단장 최미선 씨와 취임단장 이경효 장로가 이취임식 후 축하를 받고 있다.     © 임명락 기자

 

예산군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장 이·취임식이 12월 12일(목) 예산군 예산읍에 소재한 더스타웨딩홀에서 한마음 가족의 밤과 더불어 거행됐다. 이번 이·취임식은 황선봉 예산군수와 홍문표 국회의원, 이승구 군의장을 비롯해 약 80여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취임식에서는 초대 최미선 단장이 아름다운 이임을 했으며, 최 단장에 이어 이경효 단장(신례원감리교회 장로)이 제2대 단장으로 취임했다.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이임 및 취임단장이 각 각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00만원씩의 이웃돕기성금을 쾌척하고 나눔리더로 가입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군수, 국회의원, 군의장,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사랑의열매나눔봉사단 등이 13명의 봉사단원들에게 표창패를 수여했다.

 

2대 단장으로 취임한 이경효 단장은 취임사에서 “나와 가족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자는 뜻이 있는데 오늘 나눔으로 행복한 이 자리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취임소감을 전했다.

 

이어 이 단장은 “앞으로 초대 단장의 섬김의 리더십을 본받아 기부문화 정착과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봉사활동을 체계적이고 조직적으로 추진하겠다. 특히 오늘 함께한 여러 기관, 단체와 협력하여 나눔으로 행복한 예산을 만들어 앞장서 가겠다”고 약속했다. 

/충남본부=임명락 기자

 

 

 

 

 

 

저작권자 기독타임즈 ⓒ무단전재 공유언론사, 협력교회 및 기관 외 재배포 금지

대전충청지역 대표 기독교주간신문사 기독타임즈(kdtimes@hanmail.net)

발행인=오종영 목사 ㅣ 사업본부장=이승주 기자 ㅣ 충청영업소=임명락 기자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2/31 [15:09]  최종편집: ⓒ kidoktimes.co.kr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