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7회 교회 오르간 반주자를 위한 세미나
목원대 교목실 주최, 7월 16~18
문인창 편집국장 기사입력  2012/06/20 [12:00]

“오르간을 통해 더 영감있고 은혜로운 예배를 드리기 원하거나 오르간을 더 배우고 싶은 분들을 위해 오르간 반주자만을 위한 세미나를 준비했습니다.”

목원대 교목실에서 주최하는 ‘제7회 교회 오르간 반주자를 위한 세미나’가 오는 7월 16일(월)부터 18일(수)까지 목원대학교 채플실에서 열린다.

2009년 지역최초로 첫 세미나를 열었던 목원대 교목실은 매해 더욱 탄탄한 준비로 세미나 수준을 높이고 있다. 이를 위해 다양한 강사진을 확보하고 더욱 체계적이고 실제적인 교육을 준비해 참석자들의 반응도 좋은 편이다.

오르간 전공자는 물론 비전공자도 참여할 수 있어 매년 참가자들이 늘고 있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박경하 목사(예인감리교회 소속목사, 목원대 교목실 외래강사), 박인숙 교수(목원대 음악대학 오르간전공 교수, 예닮교회 오르가니스트), 강주영 교수(부평제일 성결교회 오르가니스트 겸 지휘자), 박옥주 교수(성공회대 강사, 이화여대 겸임교수), 황인영 오르가니스트(대전중부장로교회), 조은실 오르가니스트(월평동산교회)가 각각 강사로 나선다.

등록비는 8만원이며 7월 12일까지 등록할 경우 10%가 할인된다.

/문의: 042)829-7022(교목실)

저작권자 기독타임즈 ⓒ무단전재 공유언론사, 협력교회 및 기관 외 재배포 금지
대전충청지역 대표 기독교주간신문사 기독타임즈(kdtimes@hanmail.net)
운영이사장=정민량 목사ㅣ 발행인=오종영 목사 ㅣ 편집국장=문인창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2/06/20 [12:00]  최종편집: ⓒ kidoktime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목원대 오르간 반주자를 위한 세미나 관련기사목록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