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 지역대학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남대학교회 40주년 기념연극 ‘구두상회’
10월 4일~5일 오후 4시, 7시 한남대 서의필홀
 
오세영   기사입력  2019/10/07 [14:22]


 

한남대학교 교내에 위치한 한남대학교회가 창립 40주년 기념연극 ‘구두상회’를 공연했다.

 

대학 캠퍼스에서 구두상회를 개업한 이구두는 먼 나라에서 온 가브리엘을 돕게 되고 아내인 반상회와 티격태격 하면서 어려운 현실을 극복하고자 노력한다. 그러던 어느 날 손님을 통하여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에 대한 진리를 깨달은 가브리엘은 고백을 하게 된다.

 

원작 톨스토이의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를 현대적으로 각색한 작품으로, 사람의 마음속에 간직하고 있는 사랑의 의미를 풀어나간다.

 

극단 자유세상과 제이제이 컴퍼니 제작, 이태진 작/연출의 ‘구두상회’는 10월 4일과 5일 오후 4시, 7시 한남대 56주년기념관 서의필홀에서 전석 초대공연으로 진행됐다.

 

한남대학교회는 1979년 창립 이후 지역사회와 세계 선교를 위해 힘써왔으며, 올해 40주년을 맞아 지난 발자취를 돌아보고 학교와 지역사회, 선교현장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문의사항은 (042)629-7217, 7210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기독타임즈 ⓒ무단전재 공유언론사, 협력교회 및 기관 외 재배포 금지

대전충청지역 대표 기독교주간신문사 기독타임즈(kdtimes@hanmail.net)

발행인=오종영 목사 ㅣ 사장=장원옥 목사 ㅣ 사업본부장=이승주 기자 ㅣ 충청영업소=임명락 기자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0/07 [14:22]  최종편집: ⓒ kidoktime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