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 세미나•부흥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독교대한감리회 충청연회 서산지방 연합심령부흥성회 성료
8월 25일(주일)저녁부터 28일(수)저녁까지 김종필 목사 강사
 
임명락   기사입력  2019/09/06 [14:00]

 

▲ 기독교대한감리회 충청연회 서산지방은 서산제일교회에서 연합집회를 개최했다. 집회 중 지방회 산하 교역자들이 안수기도를 하고 있다.     © 임명락 기자

 

기독교대한감리회 충청연회 서산지방회(감리사 박창원 목사)는 8월 25일주일)저녁부터 28일(수)저녁까지 충남 서산시 동문동에 소재한 서산제일감리교회에서 심령부흥성회를 개최했다.

 

이번 심령부흥성회는 서산지방 선교부가 주최한 가운데 연인원 2000여명의 성도들이 집회에 참석해 은혜 받는 시간을 가졌다.

 

‘마른 뼈가 살아나 춤추게 하소서!’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심령부흥성회는 새벽집회와 오전집회, 저녁집회 등 하루 세 차례씩 모두 10회 회집된 가운데 집회가 이어졌다.

 

성회 넷째 날인 28일(수) 집회는 서경훈 목사 사회로 최호선 목사 대표기도와 박정규 장로의 성경봉독 후 대산교회 할렐루야 찬양대가 특별찬양을 했다.

 

이어 초청강사인 김종필 목사가 호세아 14:4-8절을 본문으로 ‘나는 너희에게 이슬같은 존재가 되리라’는 제목으로 설교를 끝으로 성회가 성료됐다.

 

한편 이번 성회에서는 서산지방 소속 목회자들이 설교 후 참석한 성도들을 위한 안수기도를 하는 등 시종 뜨거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집회에 참석한 송영수 권사는 “이번 연합심령부흥성회는 연합행사를 넘어 지역교회와 성도들의 소통과 만남을 통해 서산지방의 선교발전에 긍정적인 기여를 한 것”같다고 평가를 했다. 

/충남본부=임명락 기자

 

 

 

 

 

 

 

저작권자 기독타임즈 ⓒ무단전재 공유언론사, 협력교회 및 기관 외 재배포 금지

대전충청지역 대표 기독교주간신문사 기독타임즈(kdtimes@hanmail.net)

발행인=오종영 목사 ㅣ 사장=장원옥 목사 ㅣ 사업본부장=이승주 기자 ㅣ 충청영업소=임명락 기자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9/06 [14:00]  최종편집: ⓒ kidoktime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