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 교단•교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새로남교회, 영동극동방송에 화재복구성금 5천만원 전달
6월 2일(주일) 저녁예배 시 하기붕 극동방송 사장에게 전달식 가져
 
오세영   기사입력  2019/06/07 [16:24]

 

▲ 새로남교회 오정호 목사는 6월 2일 주일저녁예배시에 영동극동방송 화재복구성금으로 5000만원을 하기붕 영동극동방송 사장에게 전달했다.     © 오종영

 

새로남교회(담임 오정호 목사)가 지난 2일(주일) 저녁예배시에 강원도 산불로 큰 피해를 입은 영동극동방송을 돕기 위한 화재복구성금을 하기붕 극동방송 사장에게 전달했다.

 

지난 4월 4일에 강원도 고성군에서 발생해서 속초까지 이어진 산불로 인해 영동극동방송은 1,2층이 전소되고 3,4층은 심한 연기와 분진으로 뒤덮이는 피해를 입었다.

 

화재 속에서도 4층에 있던 주요장비는 남아 있어서 방송이 중단되지 않고 계속 송출되고 있기는 하지만, 극심한 매연과 분진으로 인해 방송장비의 효율이 떨어져 장비 전체 교체가 불가피한 상황이다.

 

영동극동방송의 안타까운 소식을 접한 새로남교회 당회는 부활절 헌금 가운데 일부를 극동방송에 전달하기로 뜻을 모았다.

 

이 날 전달식에서 새로남교회 오정호 담임목사는 “많은 성도들이 즐겨 듣는 극동방송이 어려움을 당했을 때 전파선교에 동참하는 마음으로 도울 수 있어서 감사하다”고 하였고, 극동방송 하기붕 사장은 “이번에 영동극동방송 공사를 하면 강원 지역뿐만 아니라 나진, 선봉지역에까지 복음을 전하는 통로로 쓰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새로남교회는 이미 부활절 헌금 가운데 일부를 부활절 아침에 일어난 테러로 큰 피해를 입은 스리랑카 교회와 성도들을 위하여 전달한 바 있다. 

/오세영 기자

 

 

 

 

 

 

저작권자 기독타임즈 ⓒ무단전재 공유언론사, 협력교회 및 기관 외 재배포 금지

대전충청지역 대표 기독교주간신문사 기독타임즈(kdtimes@hanmail.net)

발행인=오종영 목사 ㅣ 사장=장원옥 목사 ㅣ 사업본부장=이승주 기자 ㅣ 충청영업소=임명락 기자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6/07 [16:24]  최종편집: ⓒ kidoktimes.co.kr
 
  • 도배방지 이미지

가장 많이 읽은 기사
봉쇄수도원에 입소하는 갈보리교회 강문호 목사 / 오종영
주님의 지상명령과 약속 (마태복음 28:16-20) 179호 / 오종영
십자가의 도 (고린도전서 1:18) 255호 / 편집부
특별기고)영지주의란 무엇인가(3) / 오종영
에티오피아 여왕 간다게의 내시, 그는 누구인가?④ / 편집국
구원파는 왜 이단인가? ⑤ / 편집부
구약의 선지자들 / 편집부
반석 위에 지은 집!(마태복음 7:21-27) 176호 / 오종영
3월 31일(부활주일) 오후3시 둔산제일교회에서 만납시다. / 오종영
그리스도인의 세 가지 정체성 (갈 2:20) 90호 /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