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 교단•교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정호 목사 한남대 총장자문위원회 위원장 위촉
5월 8일(수) 2019 한남대 총장자문위원회 조찬간담회 개최
 
오종영   기사입력  2019/05/10 [16:35]
▲ 새로남교회 오정호 목사가한남대 이덕훈 총장에게 2000만원을 한남대 발전기금으로 기탁하고 있다.     © 오종영

 

2019학년도 한남대학교 총장자문위원회 조찬간담회가 8일 오전 7시 30분 대전 인터시티호텔 오크홀에서 열렸다.

 

이날 간담회에는 오정호 새로남교회 담임목사(총장자문위원장)를 비롯해 김원식 중도일보 회장, 김병순 (주)나노하이테크 대표, 김동원 (주)세광글로벌 대표, 박미숙 한국여성경제인협회대전지회 명예회장, 설동호 대전시교육감 등이 참석했다.

 

이날 이덕훈 총장은 오정호 목사를 신임 총장자문위원장으로 위촉하고, 김원식 전 자문위원장에게 공로패를 수여했다.

 

오정호 위원장은 새로남교회 카페 수익금 중 2,000만원을 학교발전기금으로 전달했으며, 김동원 대표는 500만원 발전기금 기탁을 약정했다.

 

이 총장은 "한남대는 자문위원님들의 격려와 응원 덕분에 국책사업 수주 1,350억원 돌파했고, 대학브랜드 평판 조사에서 충청권 사립대학 1위, 전국 31위를 기록했다“며 ”앞으로도 대학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조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오정호 위원장은 “총장님과 교직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도전해 큰 성과를 만들어 냈다”고 격려하고 “학생들이 한남대에서 입학해서 인생을 업그레이드하는 계기가 됐다고 생각하는 학교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오종영 기자

 

 

 

 

 

저작권자 기독타임즈 ⓒ무단전재 공유언론사, 협력교회 및 기관 외 재배포 금지

대전충청지역 대표 기독교주간신문사 기독타임즈(kdtimes@hanmail.net)

발행인=오종영 목사 ㅣ 사장=장원옥 목사 ㅣ 사업본부장=이승주 기자 ㅣ 충청영업소=임명락 기자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5/10 [16:35]  최종편집: ⓒ kidoktime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