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 교단•교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전국대학교수선교회 충남대학교에서 제34회 선교대회 연다.
6월 27일(목)-19일(토), 충남대학교 백마홀과 ROTC대강당에서
 
오세영   기사입력  2019/04/26 [15:42]
▲ 충남대학교 오덕성 총장     ©오종영

전국 대학에서 사역하고 있는 크리스천 대학교수들의 연합체인 전국대학교수선교회가 주최하는 제34회 전국대학교수선교대회가 6월 27일(목)-29일(토), 대전시 유성구에 소재한 충남대학교(총장 오덕성)에서 개최된다.

 

교내 백마홀과 ROTC대강당에서 열릴 예정인 이번 선교대회는 오정호 목사(개회예배, 새로남교회), 김철민 목사(대전제일교회, 선교특강‘세계선교 현황과 전략’), 김진홍 목사(두레수도원, ‘대한민국과 교회를 향한 소명’), 이용희 교수(에스더기도운동대표,‘복음통일전략과 기도운동’), 장순홍 총장(한동대, ‘기독교대학의 위기와 대응’), 박성민 목사(CCC대표, ‘다음세대와 캠퍼스 선교전략’), 최상일 목사(Holy Week운동,‘거룩한 대한민국’), 김상길 목사(대전순복음교회, 파송예배)등이 강사로 나서게 되며, 김순영 연구교수(충남대), 아미치앙상블, 강진희 교수(침신대), 대전오라토리오합창단, 소프라노 공혜미, 대전cts장로중창단, 소프라노 임찬양 등이 특송을 할 예정이다.

 

이번 선교대회에서는 집회와 특강, 기도를 비롯한 작은 음악회가 마련되었으며, 대선선교를 위한 전략발표의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전략발표 시간에는 지역회장과의 대담토론 시간에는 신동진, 황홍헙 홍승연, 하태현 교수 등이 패널로 나설 예정이며, 개별 사례발표자로 금상호 교수, 서관석 교수, 신영순 교수가 나서게 된다.

 

저녁시간에는 은혜의 시간이 마련돼 있다. 은혜의 시간에는 김진홍 목사(27일), 박성민 목사(28일)가 강사로 나서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말씀선포 후에는 참석한 교수들이 마음을 모아 30여 분간의 뜨거운 합심기도를 통해 캠퍼스와 교수선교를 위한 사명을 다지게 된다.

 

이번 대회의 준비위원장으로는 충남대 오정수 교수가 맡아 대회를 준비하고 있으며, 대회장은 대회가 열리는 충남대 오덕성 총장이 맡아 행사를 치를 예정이다. 

/오세영 기자

 

 

 

 

 

 

저작권자 기독타임즈 ⓒ무단전재 공유언론사, 협력교회 및 기관 외 재배포 금지

대전충청지역 대표 기독교주간신문사 기독타임즈(kdtimes@hanmail.net)

운영이사장=정민량 목사ㅣ 발행인=오종영 목사 ㅣ 사업본부장=이승주 기자 ㅣ 충청영업소=임명락 기자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4/26 [15:42]  최종편집: ⓒ kidoktime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