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 교단•교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전크리스찬리더스클럽 정례 월례회
김신호 전 교육부 차관 강사로 나서 메시지 전해
 
오세영   기사입력  2019/03/15 [15:28]

 

▲ 대전크리스찬리더스클럽(회장 오덕성 총장)은 라온컨벤션에서 정례 모임을 갖고 대전시의 복음화와 성시화를 위해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모임에서는 김신호 장로(전 교육부차관)이 메시지를 전했다.     © 오종영

 

대전시 기독 기관장들의 모임인 대전크리스찬리더스클럽(대표회장 오덕성 총장)은 지난 3월 8일(금) 오전 7시 라온컨벤션호텔 별관에서 정례회로 모인 가운데 예배를 드리고 조찬기도회로 모여 대전의 성시화와 나라와 민족을 위한 기도의 시간을 가졌다.

 

20여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정례회의에서 김영기 장로(대전자원봉사연합회)의 사회로 시작한 예배는 오종영 목사(영성교회, 기독타임즈 대표)의 기도 후 김신호 장로(전 교육부 차관)가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참석자들은 ‘나라와 민족을 위해’, ‘대전의 성시화를 위해’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대전크리스찬리더스클럽은 약 30여명의 지역 기독기관장들의 모임으로 격주 금요일마다 함께 모여 기독기관장들을 전도하며 지역의 소외계층을 돕는 봉사활동을 펼치는 등 사회 속에서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고 있다.

 

현재 모임은 전 박노권 목원대 총장에 이어 지난해부터 충남대 오덕성 총장이 회장을 맡아 섬기고 있으며 대표회장의 임기는 2년이다. 

/오세영 기자

 

 

 

 

 

 

저작권자 기독타임즈 ⓒ무단전재 공유언론사, 협력교회 및 기관 외 재배포 금지

대전충청지역 대표 기독교주간신문사 기독타임즈(kdtimes@hanmail.net)

운영이사장=정민량 목사ㅣ 발행인=오종영 목사 ㅣ 사업본부장=이승주 기자 ㅣ 충청영업소=임명락 기자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3/15 [15:28]  최종편집: ⓒ kidoktime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