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취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감 청장년선교회 남부연회연합회, 김지중 권사 회장취임
논산지방, 24년만에 청장년회장 배출
 
이승주   기사입력  2019/01/28 [18:50]
▲ 기독교대한감리회 청장년선교회 남부연회연합회는 1월 27일 논산제일교회에서 회장 이·취임식을 열고 김지중 권사(논산제일교회)가 회장으로 취임했다. 사진은 김지중 신임회장 취임사.     © 이승주
▲ 임제택 감독으로부터 인계받은 연합회기를 힘차게 흔드는 김지중 신임회장     ©이승주
▲ 신임회장 부부(오른쪽)과 직전회장 부부 모습.     ©이승주

 

김지중 신임회장 “통일기도회가 내 인생을 변화시켰다” “하나님의 명령에 따라 두렴 없이 나아갈 것”

 

기독교대한감리회 청장년선교회 남부연회연합회는 1월 27일 논산제일교회에서 회장 이·취임식을 열고 김지중 권사(논산제일교회)가 논산지방에서 24년 만에 제36대 회장으로 취임했다.

 

논산지방은 제12대 윤화중 장로(당시 논산제일교회) 이후 24년 만이다.

 

이날 회장 이·취임식은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윤승재 기획부회장의 사회로 개회예배를 열고 선교부회장 윤정수 권사의 기도, 서기 강재상 집사의 성경봉독, 김지중 취임회장 가족 특송 후 임제택 남부연회 감독이 ‘너와 함께 하느니라’라는 주제로 설교했다.

 

▲ 임제택 감독 설교 모습.    ©이승주
▲ 김지중 회장 가족 특송     ©이승주

 

이어 회장 이·취임식 및 임원결단의 시간으로 운영부회장 임영호 장로의 청장년선교선언문 낭독 후 김주 회장은 청장년선교회연합회기를 임제택 감독에게 인계하고 임 감독은 김지중 신임회장에게 넘겼다. 김지중 신임회장은 연합회기를 힘차게 흔들며 향후 1년간 봉사할 것을 다짐했다.

 

임제택 감독은 김주 이임회장에게 공로패를, 김지중 취임회장에게 취임 축하패를 전달했다. 이어 이임회장 인사 및 배지인계, 취임회장의 청장년배지 증정, 취임회장 인사 및 임원결단식을 가졌다.

 

남부연회 청장년 역대회장협의회 회장 이장호 장로는 당부의 말씀을 전했으며 논산제일교회 남문희 담임목사가 환영사를, 강기현 논산지방 감리사의 축도로 회장 이·취임 및 임원결단예배를 모두 마쳤다. 

 

▲ 역대회장 및 지도위원 특송     ©이승주
▲ 청장년선교선언문 낭독.     ©이승주

 

김지중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저에게 주어진 많은 은혜가 하나님과 우리 감리교단에 특별히 남부연회와 청장년선교회를 위해 사용되어지길 소망한다”며 “큰 뜻을 두지 않고 참여했던 ‘백두산 통일기도회’가 제 청장년 인생을 바꾸었다”고 강조했다.

 

또 “하나님의 명령에 따라 사방을 바라보고 두렴 없이 나아가는 2019년이 될 것을 믿는다”며 “1년 남짓 임기를 기도하며 묵상하며 성령의 이끄심을 구하면서 최선을 다 하겠다”고 다짐했다.

 

남문희 논산제일교회 담임목사는 환영사를 통해 “김지중 권사는 한마디로 복에 복을 더 하사”라며 “아버지의 대를 이어 헌신하는 논산제일교회의 자랑이고 기쁨이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남 목사는 “사회는 직분이 올라갈수록 자기를 섬기는 자가 늘어난다, 그러나 교회는 직분이 올라갈수록 자신이 더 많이 섬겨야한다”며 “회장의 사명을 잘 감당하도록 온 성도들이 사랑으로 기도하며 후원 하겠다”고 강조했다.

 

강기현 논산지방 감리사는 축도에 앞서 “김지중 권사가 논산지방에서 두 번째로 배출하는 청장년선교회 회장으로 논산제일교회는 물론이고 논산지방의 영광”이라고 말했다.

▲ 사회 기획부회장 윤승재 권사     ©이승주
▲ 기도 선교부회장 윤정수 권사     ©이승주
▲ 성경봉독 강재상 집사     ©이승주
▲ 청장년선교선언문 선서     ©이승주
▲ 연합회기 인계하는 김주 직전 회장.     ©이승주
▲ 김주 회장 공로패 수여     ©이승주
▲ 김지중 신임회장 취임 축하패 수여.     ©이승주
▲ 신임회장에게 배지 인계하는 직전회장.     ©이승주
▲ 회장 이취임식 모습.    ©이승주
▲ 청장년배지 전달하는 신임회장.     ©이승주
▲ 청장년 임원결단식 모습.     ©이승주
▲ 당부의 말씀 전하는 제16대 이장호 장로.    ©이승주
▲ 환영사 전하는 남문희 논산제일교회 담임목사.     ©이승주
▲ 축도 강기원 논산지방 감리사.     ©이승주
▲ 단체모습.     ©이승주
▲ 논산지방 임원     ©이승주

 

 

저작권자 기독타임즈 ⓒ무단전재 공유언론사, 협력교회 및 기관 외 재배포 금지
대전충청지역 대표 기독교주간신문사 기독타임즈(kdtimes@hanmail.net)
운영이사장=정민량 목사ㅣ 발행인=오종영 목사 ㅣ 사업본부장=이승주 기자 ㅣ 충청영업소=임명락 기자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1/28 [18:50]  최종편집: ⓒ kidoktime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