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 세미나•부흥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킹덤컨퍼런스, 배재대 아펜젤러관에서 성료
1월 14일(월)-16일(수)까지, 라준석 목사, 천관웅 목사, 황성은 목사, 김삼성 선교사, 이창호 목사, 염안섭 원장 등 강사로 나서 ‘영적 장군으로 태어나는 다음세대 꿈’ 심어줘
 
오종영   기사입력  2019/01/17 [14:43]

 

▲ 비전스테이션 미니스트리는 1월 14일(월)-16일(수)까지 배재대학교 아펜젤러관에서 제28차 킹덤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이번 컨퍼런스에는 전국교회에서 약 1000여명의 청년세대와 다음세대가 참석했다.     © 오종영

 

청년세대와 다음세대를 향한 긍휼의 마음으로 사역하고 있는 비전스테이션 미니스트리(대표 황성은 목사, 오메가교회)가 주최하는 ‘2019 킹덤 컨퍼런스’가 지난 14일(월)-16일(수)까지 배재대학교 아펜젤러관에서 개최된 가운데 전국교회에서 1000여명이 넘는 청년세대와 다음세대가 참석해 시대의 영적장군으로 세워지기 위해 기도하고 훈련하는 시간을 가졌다.

 

컨퍼런스 개회예배를 드린 첫 시간부터 아펜젤러관 900석의 좌석이 모자라 간이 의자로 통로까지 채워진 가운데 열린 컨퍼런스는 매 시간 강사들과 영적으로 하나된 가운데 말씀과 기도, 워십찬양으로 시종 뜨겁고 강렬한 집회를 이어갔다.

 

이번 컨퍼런스에는 김상성 목사(열두제자선교회 대표, 전 알마티은혜교회담임), 이창호 목사(넘치는교회, 오버플로잉 미니스트리대표), 라준석 목사(사람살리는교회, 전 온누리교회 총괄수석), 천관웅 목사(뉴사운드교회, 뉴제너레이션 무브먼트 대표), 황성은 목사(오메가교회, 비전스테이션 미니스트리 대표), 염안섭 원장(수원연세요양병원 원장, 한국교회동성애대책위원)이 강사로 나선 가운데 말씀집회와 특강강사로 나서 집회를 인도했으며, 오메가 밴드와 슈퍼내츄럴, 오버플로잉워십밴드, 브라이언 킴, 크로스 K.C 등이 예배음악과 워십 및 CCM공연을 펼쳐 컨퍼런스의 집중도를 높인 가운데 다음세대들을 영적 장군으로 만들기 위한 훈련을 이어갔다.

 

▲ 비전스테이션 미니스트리는 1월 14일(월)-16일(수)까지 배재대학교 아펜젤러관에서 제28차 킹덤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이번 컨퍼런스에는 전국교회에서 약 1000여명의 청년세대와 다음세대가 참석했다.     © 오종영

 

특히 장자권 훈련을 통해 말씀. 기도훈련에 집중해 참석한 교회의 목회자와 교사, 다음세대들에게 영적 만족도를 높이는 컨퍼런스가 됐다.

 

비전스테이션 황성은 대표는 “비전스테이션 미니스트리는 청년세대와 다음세대를 향한 긍휼의 마음으로 사역하고 있으며 성령님으로 불타오르는 청년과 다음세대에 의해서 한국교회의 위기가 돌파되는 것을 보기를 원한다”면서 “우리는 이들이 한국과 열방의 영적 아비가 되도록 격려하여 하나님 나라의 완성이 일어나도록 돕는 일에 헌신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이번 제27차 킹덤 컨퍼런스를 통해 한국교회의 영적인 기류를 바꿀 수 있는 하나님나라의 장군들이 일어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첫날 오후 2시 오메가밴드의 예배 찬양에 이어 개회예배 설교자로 나선 라준석 목사(사람살리는교회)는 여호수아 1:8절을 본문으로 ‘복음’이라는 제목으로 설교를 했다.

 

라 목사는 “하나님의 말씀 안에 꿈이 있고 비전이 있다. 소망과 힘이 말씀 안에 있다”며 “성령을 읽으면 생각이 바뀐다. 영적 격전지가 생각인데 성령을 묵상하면 생각이 바뀌고 성령이 함께하신다. 하나님은 말씀에 주목하는 사람에게 함께 하시고 사용하시고, 세우시며 그 사람을 통해 다른 사람들을 일으키고 엄청난 사건을 일으키신다”고 강조했다.

 

또 “당신의 생각, 경험이 아니라 하나님을 생각을 소유하라! 하나님의 말씀은 생명, 희망의 말씀, 사랑의 말씀, 살리는 말씀이시다. 그 말씀의 생각을 소유하고 살기 바란다”며 “말씀 따라 살고 말씀을 읽고, 암송하고, 그 말씀 앞에 선다면 말씀 붙들고 가는 곳마다 길을 열어주시고 형통케 하신다. 부흥은 여기서부터 시작된다. 우리 민족은 말씀을 사랑하는 민족이다. 이 민족의 부흥은 말씀의 부흥과 함께 온다”고 메시지를 전했다.

 

▲ 컨퍼런스에 참석한 청년세대와 다음세대들이 영적 장군으로 살기 위해 기도하고 있다.     © 오종영

 

한편 비전스테이션 미니스트리는 2019년 주요 사역으로 1월과 8월에 실시하는 킹덤 컨퍼런스와 PK&MK 컨퍼런스, 소년원 비전캠프, 6-7월 실시하는 킹덤 미디어 스쿨, 10-11월 실시하는 킹덤워십스쿨, 킹덤 사역자 훈련학교가 전·후반기로 나눠 실시되며, 매월 둘째주 금요일에는 비전스테이션 정기예배가 매주 토요일에는 대전대덕의료소년원에서 소년원 정기예배를 드린다.

 

또한 해외사역으로 1월 28일-2월 7일까지 영국 런던에서 WALES OUTREACH가, 5월 1일-3일까지 필리핀 바기오에서 2019 글로벌 킹덤 컨퍼런스가, 8월 20일-20일까지는 이스라엘와 이집트에서 ‘2019 ISRAEL OUTREACH를 실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역내용은 비전스테이션 미니스트로 홈페이지(www.vision-station.com)를 참고하면 되며, 제29차, 30차 킹덤 컨퍼런스는 오는 7월 29일-31일(29차), 7월 31일-8월 2일(30차)에 열릴 예정이다.

 /오종영 기자

 

 

 

 

 

 

 

저작권자 기독타임즈 ⓒ무단전재 공유언론사, 협력교회 및 기관 외 재배포 금지
대전충청지역 대표 기독교주간신문사 기독타임즈(kdtimes@hanmail.net)
운영이사장=정민량 목사ㅣ 발행인=오종영 목사 ㅣ 사업본부장=이승주 기자 ㅣ 충청영업소=임명락 기자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1/17 [14:43]  최종편집: ⓒ kidoktime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