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 지역대학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전신학대학교 제18대 김영권 총장서리 취임예식 거행
12월 13일(목) 글로리아홀에서 동문, 이사, 교수, 학생 등 자리함께 해
 
오종영   기사입력  2018/12/21 [15:44]
▲ 대전신학대학교 제18대 총장에 김영권 목사가 취임했다. 대전신학교는 지난 14일(금) 오전 교내 글로리아홀에서 김영권 총장서리 취임식을 가졌다.     © 오종영

 

대전신학대학교 제18대 총장에 김영권 목사가 취임했다.

 

대전신학대학교는 지난 1213() 오전 11시 교내 글로리아홀에서 이사장 김완식 목사와 총장서리취임자 김영권 목사를 비롯한 학내 구성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취임예식을 거행했다.

 

이사장 김완식 목사의 인도로 시작된 예식은 이사 김명기 목사가 예식을 위한 기도를 한 뒤 성종근 목사(총동문회장)가 성경봉독(요한복음 6:1-13)을 했으며 영도교회 글로리아합창단이 하나님의 은혜를 합창했다.

 

이어 총회장 림형석 목사가 설교자로 나서 우리가 가진 것이 너무나 부족할 때라는 제목으로 설교를 한 후 손달익 목사(증경총회장)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이어진 취임식은 사회자의 개식사와 기도 후 김영일 목사(이사회 서기)가 취임총장 소개를 했다. 이번 총장서리로 취임하는 김영권 목사는 대전신학대학교와 숭실대, 장신대신대원, 교역대학원을 졸업했고, 장신대 목회전문대학원에서 Th.D를 취득했다.

 

▲ 대전신학대학교 김영권 목사의 제18대 총장서리 취임식에서 김 목사가 시무했던 영도교회 성도들이 특별찬양을 드리고 있다.     © 오종영

 

목회경력으로는 갈보리교회와 낭월교회, 숭덕교회에서 전도사와 부목사로 시무했고, 영도교회, 캐나다 웨스트밴쿠버충현교회, 캐나다 밴쿠버삼성교회, 영도교회 등에서 부목사, 지역담담목사, 담임목사로 사역했다. 총회경력으로는 대전신학대학교 법인이사와 한 장총교단파송대표, 예장통합총회 에큐메니칼위원회 위원, 총회문화법인 이사, 통합총회 경목협의회 부회장, 한국교회 언론연구소 비상임 이사 등으로 섬겨왔다. 이어 이사장 김완식 목사가 취임서약을 받은 후 김영권 목사의 총장 취임을 공포하고 직인 및 열쇠를 전달했다.

 

이어 총장서리 김영권 목사가 취임사를 전했고, 부총회장 차주욱 장로와 한일장신대 구춘서 총장이 축사를, 한일장신대 정장복 전 총장과 동숭교회 서정오 목사가 격려사를 전한 후 총학생회와 원우회 임원들이 축가를 불렀다.

 

이어 이사장이 총장에게 취임패를 증정한 후 교수 직원 및 학생회에서 총장에게 꽃다발을 증정한 후 취임식을 모두 마쳤다.

/오종영 기자

 

 

 

 

 

 

저작권자 기독타임즈 ⓒ무단전재 공유언론사, 협력교회 및 기관 외 재배포 금지
대전충청지역 대표 기독교주간신문사 기독타임즈(kdtimes@hanmail.net)
운영이사장=정민량 목사ㅣ 발행인=오종영 목사 ㅣ 사업본부장=이승주 기자 ㅣ 충청영업소=임명락 기자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12/21 [15:44]  최종편집: ⓒ kidoktime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