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뉴스 > 교단•교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기연, ‘2018 대전시복음화연합대성회’연다.
10월 1일(월, 저녁)-3일(수, 저녁까지) 한빛감리교회(백용현 목사)에서 송태근 목사 강사
이승주 기사입력  2018/09/10 [13:08]


대전광역시기독교연합회(회장 안승철 감독)는 다음달 1일(월)~3일(수)저녁까지 ‘대전시민을 그리스도에게로!’인도하기 위해 ‘2018 대전시복음화연합대성회’를 개최한다.

백용현 목사기 시무하는 한빛감리교회(대전시 서구 내동 소재)에서 새벽 5시와 저녁 7시 30분에 개최하는 이번 연합대성회는 대전시기독교연합회(이하 대기연)와 대전성시화운동본부가 공동주최하고 대기연의 주관으로 실시한다.

송태근 목사(서울 삼일교회)가 강사로 나선 가운데‘하나님의 부흥을 사모하라’(합3:2)라는 주제로 실시하는 이번 연합성회는 폭염이 기승을 부렸던 올 여름 더위로 인해 위축되었던 성도들의 영성을 다시 일으켜 세우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대전시에 소재한 건전한 교회의 목회자 및 성도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
성회와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042)252-5335로 하면 된다.
/이승주 기자
     
     
     
    



저작권자 기독타임즈 ⓒ무단전재 공유언론사, 협력교회 및 기관 외 재배포 금지
대전충청지역 대표 기독교주간신문사 기독타임즈(kdtimes@hanmail.net)
운영이사장=정민량 목사ㅣ 발행인=오종영 목사 ㅣ 사업본부장=이승주 기자 ㅣ 충청영업소=임명락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9/10 [13:08]  최종편집: ⓒ kidoktime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