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 교단•교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독타임즈 연합봉사단체 사나래봉사단 어르신 섬김행사
버팀요양원과 예당요양원 9명의 어르신들을 위한 1일 관광실시 구슬땀
 
임명락   기사입력  2018/08/08 [15:15]

▲ 사나래봉사단원들이 요양원에 있는 어르신들을 위한 1일 관광에 나선 가운데 휠체어를 밀며 식물원 관람을 시켜드리고 있다.     © 임명락 기자

사나래봉사단은 버팀목요양원과 예당요양원에서 생활하시는 9명의 어르신들을 봉사단 차량 7대에 나누어 1일 관광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평소 봉사활동에 앞장서 왔던 황경식 권사를 비롯한 봉사단원들이 십시일반 마음을 모아 요양원에서 생활하시는 어르신들의 답답한 마음을 풀어주고 삶에 생기를 불어넣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아산시에 있는 세계꽃식물원 관람과 더불어 식사 대접을 해드리는 등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해 드리는 기회로 삼았다.

이번 봉사활동은 사나래봉사단, 통일선교회, 기독타임즈가 펼치고 있는 연합봉사활동의 일환으로 3개 단체에 속한 15명의 봉사단원들이 구슬 땀 속에 사랑과 행복을 담아 섬김의 기쁨과 사랑의 기쁨으로 봉사단원들이나 어르신들 모두 행복한 하루를 보냈다.

이번 1일관광은 95세에서 100세 되신 어르신도 계셨는데 어르신들은 ‘건강도 100세, 나이도 100세’라면서 들뜨고 즐거운 마음을 숨기지 않고 드러냈으며 젊은 봉사자들도 쉽지 않은 일정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어르신들은 식물원 전 코스를 완주해 봉사자들의 박수 갈채를 받기도 했다.

행사에 팡장선 황경식 권사는 “섬김과 봉사는 입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행동으로 실천”이라면서 “이웃사랑을 행함을 보여준 봉사단 회원들의 땀방울들이 진주처럼 아름답게 빛났던 하루였다”고 의미를 강조했다.
/임명락 기자
 







저작권자 기독타임즈 ⓒ무단전재 공유언론사, 협력교회 및 기관 외 재배포 금지
대전충청지역 대표 기독교주간신문사 기독타임즈(kdtimes@hanmail.net)
운영이사장=정민량 목사ㅣ 발행인=오종영 목사 ㅣ 사업본부장=이승주 기자 ㅣ 충청영업소=임명락 기자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8/08 [15:15]  최종편집: ⓒ kidoktime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