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 세미나•부흥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남부지역기독교연합회 2018년 연합부흥성회
지난 4일(주일)저녁부터 7일(수)저녁까지 영광장로교회에서 노완우 목사 강사
 
보도1국   기사입력  2018/02/09 [15:11]

▲ 대전서남부지역기독교연합회가 주최한 신년연합부흥성회 후 회원 목회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오종영(발행인)

서남부지역기독교연합회(회장 이성근 목사)는 지난 4일(주일)저녁부터 7일(수)저녁까지 유성구 대정동에 소재한 영광장로교회(양일호 목사)에서 ‘노완우 목사 초청 연합 부흥성회’를 개최했다.

이번 연합부흥성회 대회장인 서남부지역기독교연합회장 이성근 목사는 “‘체력이 영력’이라는 말이 있듯이 건강의 중요성을 재삼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면서 “서남부지역 산하 모든 교회 성도님들이 새해에는 더욱 몸이 건강하시어 뜨겁게 주님을 사랑했으면 좋겠다. 이를 위해 영육간의 치유자로서 국내 최고 권위자이신 노완우 목사님을 강사로 모시고 성회를 준비했다. 시간마다 사모하는 마음으로 열심히 참석해서 말씀과 기도로 전신갑주를 입고 건강도 되찾아 영적 싸움에서 승리하는 삶을 살자”고 환영사를 전했다.

오전 10:30분과 오후 7:30분에 열린 이번 치유연합성회 강사는 노완우 목사가 초청됐다. 노 목사는 협성대 신학과와 대학원을 졸업한 후 창원기쁨의교회 담임목사로 섬기고 있는 기독교대한감리교단 소속 목사로 주안감리교회(나겸일 목사), 부산호산나교회(최홍준 목사), 수원제일교회(이규왕 목사), 수원순복음교회(이재창 목사), 지구촌교회(이동원 목사) 등 많은 교회에서 초청을 받고 있는 부흥강사로 이번 연합집회에서 모두 7차례 강단에 올라 메시지를 전했다.

▲ 대전서남부지역기독교연합회(회장 이성근 목사)는 지난 4일(주일)-7일(수)저녁까지 영광장로교회에서 연합부흥성회를 개최하고 회원교회 청소년 15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 오종영(발행인)

첫 집회는 4일(주일) 저녁 드렸다. 연합회장 이성근 목사(하나교회)의 사회로 시작된 집회는 하태억 목사의 기도와 영광교회 찬양대의 특별 찬양 후 노완우 목사가 강단에 올라 ‘몸 사랑, 하나님 사랑(운동), 병은 없다’는 제목으로 설교를 했다.

노 목사는 이날 메시지를 통해 “우리 몸은 하나님의 성전이기에 자기 몸을 잘 관리하는 것도 신앙생활의 일부”라고 강조하면서 “영 혼 육이 흠이 없이 보존되기를 하나님은 원하신다”면서 “하나님이 창조하신 인간의 몸에 생기는 모든 질병은 바르지 못한 자세와 마음에서 비롯되기에 건강을 위해서는 틀어진 몸을 바로잡는 목침 운동과 마음의 즐거움을 통해 건강을 회복할 수 있다”전했다.

설교 후 양일호 목사(영광교회)의 축도로 첫날 집회를 마쳤다.

한편 이번 연합부흥성회에는 매일 밤 300여명의 성도들이 자리를 함께 한 가운데 은혜를 나누며 연합정신을 다졌고, 서구 가수원동, 관저동, 원내동, 유성구 대정동 등 서남부지역에 소재한 교회들이 모여 활발하게 사역을 펼치고 있는 서남부지역기독교연합회는 이번 연합부흥성회에서 모아진 헌금을 통해 연합회 산하 지 교회에서 추천한 15명의 학생들에게 장학증서와 장학금을 전달하는 뜻깊은 시간도 함께 했다.
/오세영 기자
 
 
 



저작권자 기독타임즈 ⓒ무단전재 공유언론사, 협력교회 및 기관 외 재배포 금지
대전충청지역 대표 기독교주간신문사 기독타임즈(kdtimes@hanmail.net)
운영이사장=정민량 목사ㅣ 발행인=오종영 목사 ㅣ 사업본부장=이승주 기자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2/09 [15:11]  최종편집: ⓒ kidoktimes.co.kr
 
  • 도배방지 이미지

가장 많이 읽은 기사
봉쇄수도원에 입소하는 갈보리교회 강문호 목사 / 오종영
주님의 지상명령과 약속 (마태복음 28:16-20) 179호 / 오종영
십자가의 도 (고린도전서 1:18) 255호 / 편집부
특별기고)영지주의란 무엇인가(3) / 오종영
에티오피아 여왕 간다게의 내시, 그는 누구인가?④ / 편집국
구원파는 왜 이단인가? ⑤ / 편집부
구약의 선지자들 / 편집부
반석 위에 지은 집!(마태복음 7:21-27) 176호 / 오종영
3월 31일(부활주일) 오후3시 둔산제일교회에서 만납시다. / 오종영
그리스도인의 세 가지 정체성 (갈 2:20) 90호 /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