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뉴스 > 교단•교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분당한샘교회, 샘복지재단 북한 어린이 영양지원에 성금 전달
오종영 기사입력  2017/12/04 [14:34]

▲ 분당한샘교회(담임목사 안영목)는 지난 11월 15일(주일) 샘복지재단에 북한 어린이 영양지원 후원으로 성금을 전달했다.     © 오종영(발행인)

기독교한국침례회 분당한샘교회(담임목사 안영목)는 지난 11월 15일(주일) 샘복지재단에 북한 어린이 영양지원 후원으로 성금을 전달했다.

분당한샘교회 안영목 담임목사는 “북한 어린이를 돕는 것을 첫 번째 선교사명으로 삼아 전 성도가 매월 1인 1만원씩 북한 돕기 헌금으로 모았으며, 샘복지재단에서 개발한 RUTF(특별영양치료식품)로 북한 어린이들을 도울 수 있기 바란다.”고 전했다.

유엔아동기금(UNICEF)이 발표한 ‘북한 2017 상반기 인도주의 상황 보고서’에 따르면 북한에서는 1천 8백만 명이 식량 부족을 겪고 있고 20만여 명의 어린이들을 위한 영양지원이 필요한 상태 상태인 것으로 나타났다.
후원금을 전달받은 샘복지재단 박세록 대표는 “추운 날씨가 시작되었는데 서둘러 북한 어린이들에게 영양을 공급하여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돕는 것이 건강한 통일을 준비하는 일”이라며, “다른 손에 맡기지 말고 우리 손으로 우리 민족을 돕는 일에 많은 이들의 관심과 참여가 필요하다.”고 전했다.

한편 샘복지재단은 자체 개발한 특별영양치료식품(RUTF)을 통해 세계 곳곳의 영양지원이 필요한 아동들을 돕기 위한 ‘생명살리기’ 캠페인과 매년 겨울철에 실시하는 ‘북한꼬마, 사랑을 입다’ 겨울나기 캠페인을 시작했다.
 






저작권자 기독타임즈 ⓒ무단전재 공유언론사, 협력교회 및 기관 외 재배포 금지
대전충청지역 대표 기독교주간신문사 기독타임즈(kdtimes@hanmail.net)
운영이사장=정민량 목사ㅣ 발행인=오종영 목사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12/04 [14:34]  최종편집: ⓒ kidoktime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