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 교단•교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송강사회복지관, 한국가스기술공사와 연합 ‘친친데이행사’
지난 22일(목) 경로당활성화 프로젝트 일환으로 “왕 중 왕전” 행사 가져
 
보도1국   기사입력  2017/07/07 [14:38]
▲ 지역경로당 친친데이 행사를 마친 후 참석한 어르신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오종영(발행인)

대전 송강사회복지관은 6월 22일(목) 오후 1시 30분 한국가스기술공사의 후원으로 경로당활성화프로젝트 ‘경로당 친친데이 왕 중 왕전’를 진행했다.

경로당 친친데이는 주민들의 의견을 중요시 하는 조직화 사업으로 기획하면서, 4월 7일(금) 발대식을 시작으로 7개의 경로당별 순회 메인경기(볼링)와 이벤트경기(비행기 날리기)를 치러 1등, 2등, 3등을 선발하여 상품을 시상해왔다.

송강사회복지관 강당(자유관)에서 실시한 이번 행사는 각 경로당별 8명씩 초청(선수 3명 포함)해 경로당별 왕 중 왕전을 실시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경로당 순회 볼링대회를 영상에 담아 시청한 후 김영미 관장(송강복지관)이 환영사를 전했으며, 이어 구본환 의원(유성구의회), 송호현 동장(구즉동주민센터)이 축사를 전했고, 김민규 과장(송강복지관)이 경과보고 후 노래를 불렀다.

이어 송강복지관 별빛(오카리나)동아리의 공연이 이어진 후 메인게임인 볼링대회 왕 중 왕전이 진행되었다.

김영미 관장(송강사회복지관)은 “이번 경로당 친친데이 왕중왕전을 통해 지역 어르신들에게 화합과 행복의 시간들이 되었던 것 같다”면서 “참여한 경로당에서 순위에 관계없이 모두가 함박웃음을 터트리는 모습만으로도 감사하다.”고 인사를 했다.

또한 박용두 과장(한국가스기술공사)은 “경로당을 순회하며, 경로당 안에서의 행복을 보았었는데, 경로당별 열띤 응원과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이 있는 멋진 대회 였던 것 같다.”며 “어르신들이 주도적으로 계획해 나가는 사업들이 더욱 많아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왕 중 왕전 대회결과 1등은 휴먼시아아파트1단지경로당(12만원상당), 2등은 송강그린아파트경로당(10만원상당), 3등은 휴먼시아아파트2단지경로당(6만원상당), 응원상에는 한마을아파트경로당(5만원상당)에서 각각 수상했다.

송강사회복지관은 이날 각 경로당별로 사진촬영을 한 후 단체사진을 액자에 담아 기념품으로 제공했다.

행사 후 송강사회복지관은 지난 29일(목) 10시 30분 송강사회복지관에 모여 경로당 친친데이 평가회를 가졌다.

 
 
 
 
 
저작권자 기독타임즈 ⓒ무단전재 공유언론사, 협력교회 및 기관 외 재배포 금지
대전충청지역 대표 기독교주간신문사 기독타임즈(kdtimes@hanmail.net)
운영이사장=정민량 목사ㅣ 발행인=오종영 목사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07/07 [14:38]  최종편집: ⓒ kidoktimes.co.kr
 
  • 도배방지 이미지

가장 많이 읽은 기사
봉쇄수도원에 입소하는 갈보리교회 강문호 목사 / 오종영
주님의 지상명령과 약속 (마태복음 28:16-20) 179호 / 오종영
십자가의 도 (고린도전서 1:18) 255호 / 편집부
특별기고)영지주의란 무엇인가(3) / 오종영
에티오피아 여왕 간다게의 내시, 그는 누구인가?④ / 편집국
구원파는 왜 이단인가? ⑤ / 편집부
구약의 선지자들 / 편집부
반석 위에 지은 집!(마태복음 7:21-27) 176호 / 오종영
3월 31일(부활주일) 오후3시 둔산제일교회에서 만납시다. / 오종영
그리스도인의 세 가지 정체성 (갈 2:20) 90호 /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