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뉴스 > 교단•교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전시기독교연합회 ‘2016 성탄축하연합예배’
지난 18일(주일) 저녁 7시, 열방감리교회에서 800여명의 목회자와 성도들 참석
보도1국 기사입력  2016/12/30 [15:01]
▲ 대전시기독교연합회는 지난 18일(주일) 저녁 열방감리교회에서 성탄축하연합예배를 드렸다. 이날 연합예배에는 연합회 임원들을 비롯해 약 800여명이 성도들이 자리를 함께 했다.     © 오종영(발행인)

대전시기독교연합회(회장 박근상 목사, 준비위원장 임제택 목사)는 지난 18일(주일) 저녁 7시, 2016년 성탄축하연합예배를 대전시 대덕구 대전로 1430에 소재한 열방감리교회(임제택 목사)에서 드렸다.
 
대전의 2300교회, 35만 성도의 신앙공동체가 함께하는 이번 연합예배에는 대기연회장 박근상 목사와 준비위원장 임제택 목사(대전성시화운동본부 대표회장)를 비롯한 50여명과 권선택 대전시장과 설동호 대전시교육감, 대덕구 정용기 국회위원을 비롯한 약 800여명의 성도들이 참석한 가운데 드렸으며, 이번 연합예배에서는 행운권 추첨 등의 행사를 지양하고 그 비용으로 1275만 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월드비전, 기아대책, 나눔과 기쁨, 밀알복지관 등에 성금으로 전달했으며, 준비위원장 임제택 목사는 노숙인 250여명에게 약 650여만원 상당의 월동용품을 전달함으로 날씨만큼이나 차가워진 우리지역의 그늘에서 생활하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달해 의미 있는 성탄행사로 기억에 남겼다.
 
이날 연합예배는 준비위원장 임제택 목사(열방감리교회)의 인도로 시작돼 김용혁 목사(부회장, 노은침례교회)가 개회기도를 드렸다.
 
이어 박명용 장로(실행위원, 한밭제일교회)가 성경봉독(이사야9:6-7)을 한 후 열방교회 주일학교 학생들로 구성된 ‘열방난타’공연과 열방교회 청년부의 워십공연, 대전극동방송 어린이 합창단의 특별찬양이 있은 후 연합회장 박근상 목사가 “예수님처럼 놀라운 분이 없었다, 그분의 이름은 기묘자, 모사, 전능하신 하나님, 영존하시는 아버지, 평강의 왕으로 세상에는 평화가 없으나 주님만이 참된 평화를 주신다. 모든 것을 이루시는 하나님의 열심히 우리를 붙드신다”고 설교를 했다.
 
설교 후에는 김종대 목사(선교부장, 하늘소망교회)-‘나라와 민족을 위해’, 정구보 목사(자문위원, 한몸교회)-‘남북통일과 북한동포를 위해’, 원 철 목사(이대위원장, 대전예원교회)-‘대전복음화와 이단사이비척결을 위해’, 조안순 목사(부회장, 옥합교회)-‘어려운 이웃을 위해’, 이병후 목사(부회장, 가양제일교회)-‘대전 2300교회의 연합과 부흥을 위해’특별기도를 드렸다.
 
이어 CTS장로중창단이 특별찬양을 드리며 성탄헌금을 드렸고, 헌금 후에는 회장 박근상 목사가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열매), 월드비전, 기아대책, 밀알복지관, 나눔과 기쁨 등의 기관 대표들에게 성금을 전달했다.
 
▲ 성탄축하연합예배에서 열방난타가 공연을 펼치고 있다.     ©오종영(발행인)

이번 연합예배에는 대전시 권선택 시장과 설동호 대전시교육감, 남부연회 최승호 감독, 정용기 대덕구국회의원 등이 참석해 축사를 전했다.
 
권시장은 “이제 7일 후면 성탄절인데 그 분은 평화의 왕으로 오셨다. 이러한 의미를 살려 우리의 사랑과 관심이 절실한 분들에게 작은 정성을 나눔으로 많은 사람들을 기쁘게 했으면 좋겠다. 모두에게 하나님의 축복히 함께 하기를 바란다”고 축사를 전했다.
 
설동호 교육감은 “오늘 이곳에 있는 모든 분들이 말씀 안에서 성령충만하여 빛과 소금이 되어가는 하나님의 은총 가득한 성탄절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고, 최승호 감독은 “주님은 연합하는 곳에 함께하시고 축복하시는 분이신데 오늘 이곳에 함께하심을 믿고 축하드린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정용기 의원은 “여러분들이 평강의 왕 예수님의 은혜로 평강과 희망을 노래하는 사람들이 되어주시기를 바라며 축하드린다”고 축사를 했다.
 
축사 후에는 사무총장 오성균 목사가 내빈소개와 광고를 한 뒤 직전회장 김양흡 목사(대동교회)의 축도로 성탄축하연합예배를 마쳤다.
/발행인 오종영 목사
 
 
 
 저작권자 기독타임즈 ⓒ무단전재 공유언론사, 협력교회 및 기관 외 재배포 금지
대전충청지역 대표 기독교주간신문사 기독타임즈(kdtimes@hanmail.net)
운영이사장=정민량 목사ㅣ 발행인=오종영 목사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6/12/30 [15:01]  최종편집: ⓒ kidoktime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배너
배너
배너
배너